반려동물 ㄱ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문태주입니다!
오늘은 [반려동물 ㄱ사]의
네이버 광고 집행 전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소개 드리겠습니다.
반려동물 ㄱ사 정보
KPI: 매출 증대 및 전환수 확보
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월 예산: 70만원
집행 전 문제점
1. 파워링크 20만원, 쇼핑검색 50만원으로 진행중이었으나,
쇼핑검색은 최소입찰가 설정으로 쇼핑검색은 지출 비용 X
2. 구매/리뷰 수 높으나, 쇼핑 상품 부가 정보 및 추가홍보문구 미사용
3. 기본 문구 사용중으로 핵심 키워드 분류 X
집행 후 개선점
1. 파워링크 OFF 후 쇼핑검색으로만 광고 진행
2. 구매/리뷰 수가 경쟁사 대비 높아, 쇼핑 상품 부가 정보 및 추가홍보문구 사용
3. 경쟁사 키워드 확인 및 분류를 통한 키워드 테스트
--------------------------------------------------------------------------------------------------------------------------------------
해당 업체는 광고를 시작한지 별로 안된 업체로,
광고 시작의 틀을 잡고 있는 업체입니다.
광고주분께서 만족하시는 KPI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후 세팅하여
자신있는 데이터로 다시 인사이트 전달 드리겠습니다.
광고를 진행하실 때, 막히시거나 힘드신 부분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이상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
02-6049-4456 / 010-7769-3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