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ㄱ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작성자 문태주
작성일 2025.02.05
조회수 11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문태주입니다!


오늘은 [반려동물 ㄱ사]의

네이버 광고 집행 전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소개 드리겠습니다.


반려동물 ㄱ사 정보

KPI: 매출 증대 및 전환수 확보

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월 예산: 70만원


집행 전 문제점

1. 파워링크 20만원, 쇼핑검색 50만원으로 진행중이었으나,

쇼핑검색은 최소입찰가 설정으로 쇼핑검색은 지출 비용 X

2. 구매/리뷰 수 높으나, 쇼핑 상품 부가 정보 및 추가홍보문구 미사용

3. 기본 문구 사용중으로 핵심 키워드 분류 X


집행 후 개선점


1. 파워링크 OFF 후 쇼핑검색으로만 광고 진행


2. 구매/리뷰 수가 경쟁사 대비 높아, 쇼핑 상품 부가 정보 및 추가홍보문구 사용


3. 경쟁사 키워드 확인 및 분류를 통한 키워드 테스트

--------------------------------------------------------------------------------------------------------------------------------------


해당 업체는 광고를 시작한지 별로 안된 업체로,

광고 시작의 틀을 잡고 있는 업체입니다.


광고주분께서 만족하시는 KPI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후 세팅하여

자신있는 데이터로 다시 인사이트 전달 드리겠습니다.


광고를 진행하실 때, 막히시거나 힘드신 부분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이상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


02-6049-4456 / 010-7769-3287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lameyouth@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