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ㄱ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작성자 문태주
작성일 2025.02.12
조회수 7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문태주입니다!


오늘은 [반려동물 ㄱ사]의

네이버 광고 집행 전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소개 드리겠습니다.


반려동물 ㄱ사 정보

KPI: 매출 증대 및 전환수 확보

매체: 네이버 GFA

월 예산: 30만원


집행 전 문제점

1. 네이버 GFA 전환 캠페인으로 광고 진행중이었으나 전환 X


2. 소재의 텍스트가 잘 안보여, 다른 경쟁사와의 소재 경쟁력 X 


집행 후 개선점


1. 전환 캠페인에서 전환이 발생하지 않기에, 쇼핑검색과의 시너지를 위해

카탈로그 캠페인으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2. 카탈로그 캠페인에서 전환이 발생하면, 전환 캠페인과 카탈로그 캠페인을 같이 진행하여

GFA 광고 시너지를 최대화 진행 할 예정입니다.


--------------------------------------------------------------------------------------------------------------------------------------


해당 업체는 광고를 시작한지 별로 안된 업체로,

광고 시작의 틀을 잡고 있는 업체입니다.


광고주분께서 만족하시는 KPI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후 세팅하여

자신있는 데이터로 다시 인사이트 전달 드리겠습니다.


광고를 진행하실 때, 막히시거나 힘드신 부분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이상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


02-6049-4456 / 010-7769-3287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lameyouth@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