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ㄱ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작성자 문태주
작성일 2025.02.12
조회수 7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문태주입니다!
오늘은 [반려동물 ㄱ사]의
네이버 광고 집행 전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소개 드리겠습니다.
반려동물 ㄱ사 정보
KPI: 매출 증대 및 전환수 확보
매체: 네이버 GFA
월 예산: 30만원
집행 전 문제점
1. 네이버 GFA 전환 캠페인으로 광고 진행중이었으나 전환 X
2. 소재의 텍스트가 잘 안보여, 다른 경쟁사와의 소재 경쟁력 X
집행 후 개선점
1. 전환 캠페인에서 전환이 발생하지 않기에, 쇼핑검색과의 시너지를 위해
카탈로그 캠페인으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2. 카탈로그 캠페인에서 전환이 발생하면, 전환 캠페인과 카탈로그 캠페인을 같이 진행하여
GFA 광고 시너지를 최대화 진행 할 예정입니다.
--------------------------------------------------------------------------------------------------------------------------------------
해당 업체는 광고를 시작한지 별로 안된 업체로,
광고 시작의 틀을 잡고 있는 업체입니다.
광고주분께서 만족하시는 KPI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후 세팅하여
자신있는 데이터로 다시 인사이트 전달 드리겠습니다.
광고를 진행하실 때, 막히시거나 힘드신 부분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이상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
02-6049-4456 / 010-7769-32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