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 리첸시아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5.01.31
조회수 223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마케팅 KPI
DB 문의 50건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 유튜브, 페이스북
집행성과
DB 문의 60건 이상
운영전략
메타광고 타겟 설정
- 기존 관심사 타겟만 설정되어있던 캠페인을 방문자 리타겟,유사타겟 확장하여 진행
- 데모타겟 재세팅 성별 / 연령 등
파워링크 시간별 입찰
-키워드 경쟁이 심한 분양업종의 경우 시간별 입찰관리를 통해 비딩
-품질지수 관리를 통한 광고비 절감
유튜브 조회수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 광고주로 해당 유튜브를 통한 간접 문의 유도
-동영상 캠페인으로 조회 목적의 캠페인 운영하여 10만회 이상 조회수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