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소액사건닷컴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5.02.25
조회수 250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문의량 증가

운영전략

1. 법률 업종 특성 상 타 분야에 비해 각 시간대별로 노출순위가 상이함

->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입찰가를 수정하며 광고 최적화 필요


2. 즉각적인 모니터링이 불가한 영업 외 시간대 캠페인 생성 후

해당 시간 모니터링하여 입찰가 설정

-> 예산에 따라 낮은 노출순위로 입찰가 설정


3. 영업 시간대와 영업 외 시간대를 분리하여 [ 주력 ], [  비주력 ] 캠페인으로 분리하여 운영

-> 각 캠페인 별 입찰가를 상이하게 운영하며 주력 시간대에 집중 노출


요약

-> 시간대별로 PC/MO 노출순위 파악 후 즉각적인 입찰가 조정

-> 영업 외 시간대의 적절한 입찰가 파악 후 설정




댓글

0

이전글
마이유럽
2025.02.26
다음글
엔썸잇
2025.02.24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lameyouth@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