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사건닷컴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5.02.25
조회수 250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문의량 증가
운영전략
1. 법률 업종 특성 상 타 분야에 비해 각 시간대별로 노출순위가 상이함
->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입찰가를 수정하며 광고 최적화 필요
2. 즉각적인 모니터링이 불가한 영업 외 시간대 캠페인 생성 후
해당 시간 모니터링하여 입찰가 설정
-> 예산에 따라 낮은 노출순위로 입찰가 설정
3. 영업 시간대와 영업 외 시간대를 분리하여 [ 주력 ], [ 비주력 ] 캠페인으로 분리하여 운영
-> 각 캠페인 별 입찰가를 상이하게 운영하며 주력 시간대에 집중 노출
요약
-> 시간대별로 PC/MO 노출순위 파악 후 즉각적인 입찰가 조정
-> 영업 외 시간대의 적절한 입찰가 파악 후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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