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컴펫홈

작성자 문태주
작성일 2025.02.28
조회수 239
thumb-nail

업종

가전/디지털, 반려동물, 어플리케이션, 기타

광고 주제

SNS광고, 모바일광고

광고 매체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유저 APP 다운로드 각 유형별 매체에 해당되는 목표 CPI 달성

집행매체

SNS광고, 배너광고

집행성과

유저 APP 목표 CPI 달성을 위한 세팅 수정

운영전략

1. 구글애즈 앱설치 캠페인 진행 

- 그룹 분리가 안되어있어 실적 확인 어려움. 그룹 분리를 통해 소재 리프래쉬 및 예산 쏠림 현상 방지

-타겟 설치당 비용 설정하여 CPI 감소

-이전 데이터 확인하여 효율 좋은 소재 발굴

-잠재고객 설정


2. 메타 캠페인 진행

- 그룹 분리가 안되어있어 실적 확인 어려움. 그룹 분리를 통해 소재 리프래쉬 및 예산 쏠림 현상 방지

-목표 타겟 미설정되어있어, 타겟 설정 진행

-이전 데이터 확인하여 효율 좋은 소재 발굴


댓글

0

이전글
Rbfy 리바이포유
2025.02.28
다음글
네이처메딕
2025.02.27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lameyouth@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