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펫홈
작성자 문태주
작성일 2025.02.28
조회수 239

업종
가전/디지털, 반려동물, 어플리케이션, 기타
광고 주제
SNS광고, 모바일광고
광고 매체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유저 APP 다운로드 각 유형별 매체에 해당되는 목표 CPI 달성
집행매체
SNS광고, 배너광고
집행성과
유저 APP 목표 CPI 달성을 위한 세팅 수정
운영전략
1. 구글애즈 앱설치 캠페인 진행
- 그룹 분리가 안되어있어 실적 확인 어려움. 그룹 분리를 통해 소재 리프래쉬 및 예산 쏠림 현상 방지
-타겟 설치당 비용 설정하여 CPI 감소
-이전 데이터 확인하여 효율 좋은 소재 발굴
-잠재고객 설정
2. 메타 캠페인 진행
- 그룹 분리가 안되어있어 실적 확인 어려움. 그룹 분리를 통해 소재 리프래쉬 및 예산 쏠림 현상 방지
-목표 타겟 미설정되어있어, 타겟 설정 진행
-이전 데이터 확인하여 효율 좋은 소재 발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