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지베르니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5.02.28
조회수 303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마케팅 KPI

매출 향상 및 브랜딩

집행매체

META, 네이버

집행성과

ROAS 및 전환매출액 향상

운영전략

[메타]

- 리타겟팅 및 신규 고객 중심 셋팅

- 제품별 여러 소구점을 활용하여 소재 기획 / 제작 / 셋팅

- 타겟 분리 셋팅 후 타겟 및 소재 필터링

- 효율 소재의 경우 디벨롭 하여 셋팅


[메타_올리브영 협력광고]

- 올영세일 및 올리브데이 등 시즌별 할인 중심 소구점을 통한 소재 제작

- 카탈로그 부여 후 신규고객/잠재고객 분리 셋팅 후 필터링

- 이벤트 기간 내 리타겟팅 중심 운영 


[GFA]

- 효율 타겟 및 지면 TEST 후 셋팅

- 제품별 캠페인 분리 및 타겟별 그룹 분리 후 그룹 및 소재 필터링 

- ROAS 200%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 글로벌 최소윤 마케터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소윤 마케터입니다!
활발한 소통과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보는 보고서!
기획부터 광고 매체 선정, 매체별 운영, 보고서까지 전체를 아우르는 마케터가 필요하시다!
지금 전반적인 광고 효율을 어떻게 내야하는 지 궁금하시다!

하시는 광고주님들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이전글
카페디저트페어
2025.02.28
다음글
숙명여대미래교육
2025.02.2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flameyouth@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