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업종 V사 광고 제안 사례
마케터 이미지
박가진 마케터
2025-10-30

조회수 : 84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자사몰 매출 볼륨 확대 및 ROAS 증대
잠재고객
여성

15~1920~2425~2930~34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510
집행 전
ROAS 130%
집행 후
ROAS 250%
개요
주력 제품 그룹 분리를 통한 집중 운영/관리
집행내용
1. 주력 제품별 캠페인 분리를 통한 집중 관리
2. 연령대의 경우 기존 24-44에서 18-24로 축소 운영
3. 객단가가 낮은 키링/파우치 제품을 소재에 활용하여 구매 허들을 낮춤
4. 자사 가격 민감도를 낮추기 위해 할인/프로모션 문구 활용
5.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활용을 통한 전환 퍼널 구축
(기존에도 검색량이 높은 브랜드이기에 우선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로만 집행)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박가진 AE

데이터 분석을 통한 꼼꼼한 컨설팅 진행해드립니다!

빠른 상담 희망 시 

02-6049-4251  전화 주세요

댓글

0

박가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데이터 마케팅 성공사례를 만들어 나갑니다.
박가진 마케터
TEL. 02-6049-4251
E-mail. ga6753@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