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토웍스
박가진 마케터
2025-10-28
조회수 : 6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thestoreworks

마케팅 KPI

노출수 확보 및 매출 안정화

집행 성과

노출량 350% 상승 ROAS 270% 유지 중

집행 내용

▶운영 현황
1. 키워드 그룹 구성
- 메인 키워드 기준 그룹 운영
2. 초기 운영 전략
- 타겟 제한 없이 많은 노출수 확보 및 데이터 모수 확보
- 연령대 설정도 넓게 잡아 초기 데이터 확보
3. 데이터 기반 최적화
- 충분한 데이터 확보 후 성과 우수 지면 선별 운영
- 불필요한 노출 지면 제외 처리
- 전환이 적거나 효율이 낮은 연령대 범위 축소
4. 확장 테스트
- 전환 발생 키워드는 확장 운영하여 추가 테스트 진행
- 데이터 기반 반복 최적화

성과 요약
노출량: 350% 상승
ROAS: 초기 집행 단계 -> 270% 유지 중

마케터자격이수

박가진 AE

데이터 분석을 통한 꼼꼼한 컨설팅 진행해드립니다!

빠른 상담 희망 시 

02-6049-4251  전화 주세요

댓글

0

박가진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데이터 마케팅 성공사례를 만들어 나갑니다.
박가진 마케터
TEL. 02-6049-4251
E-mail. ga6753@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