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토웍스
박가진 마케터
2025-10-28
조회수 : 62
댓글 : 0
조회수 : 6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thestoreworks
마케팅 KPI
노출수 확보 및 매출 안정화
집행 성과
노출량 350% 상승 ROAS 270% 유지 중
집행 내용
▶운영 현황
1. 키워드 그룹 구성
- 메인 키워드 기준 그룹 운영
2. 초기 운영 전략
- 타겟 제한 없이 많은 노출수 확보 및 데이터 모수 확보
- 연령대 설정도 넓게 잡아 초기 데이터 확보
3. 데이터 기반 최적화
- 충분한 데이터 확보 후 성과 우수 지면 선별 운영
- 불필요한 노출 지면 제외 처리
- 전환이 적거나 효율이 낮은 연령대 범위 축소
4. 확장 테스트
- 전환 발생 키워드는 확장 운영하여 추가 테스트 진행
- 데이터 기반 반복 최적화
▶성과 요약
노출량: 350% 상승
ROAS: 초기 집행 단계 -> 270% 유지 중
댓글
0
박가진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