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업종 A사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박소현
작성일 2025.05.14
조회수 31

안녕하세요


박소현 AE 입니다!




오늘 제가 개선사례로 가져온 업종은


A사의 생활용품 업종 A사의 집 신규매체 집행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




해당 생활용품 업종  A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PI : 매출증대


매체  : 메타


예산: 월 300만원






운영방법




1. 스마트스토어만 주력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자사몰에는 
모수가 적었던 상황이므로 모수를 늘리기 위해 트래픽 캠페인 진행



2. 트래픽 캠페인과 전환캠페인 비중 3:7로 운영


3. 논타겟과 리타겟, 맞춤타겟(방문자 180일 모수)로 운영



 현재까지 집행중이며 꾸준하게 성과 개선중입니다 :)




개선을 위해서라면 유의미한 데이터만을 분석하여

성과가 끊임없이 개선될때까지 

끈기있게 노력하여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입니다 







지금까지 박소현 AE 였습니다 :)


댓글

0

전화문의
02-6049-461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마케터 소개보기
조건희 AE
TEL. 02-6049-4615
E-mail. gxxnhxx92@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