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프로모션 성과 내고 싶다면? META 광고부터
단기 프로모션 광고,
아직도 GFA만 돌리시나요?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차지은 AE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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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나 기획전을 짧은 시간 안에
알리고 싶은 상황,
예전에는 대부분 네이버 GFA를 먼저
떠올렸습니다.
최근까지도 GFA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제가 추천드리는 광고 방식은 META를 이용한 홍보인데요.
✅META 광고를 왜 추천하는가?
- 광고 시작 즉시 노출/클릭 발생
- 트래픽 캠페인으로 유입 확보 + 픽셀로 전환 데이터 누적
- 이후 전환 캠페인으로 이어가는 구조
즉, 단기간에 “트래픽만 찍고 끝’이 아니라
전환 가능성이 있는 데이터를 확보하며 유지할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4050
타겟도 괜찮을까요?
많은 분들이 이렇게 묻습니다.
“4050 타겟이면 인스타/페북 광고 안 먹히는 거 아닌가요?”
하지만 실제 META 광고 실무에서는
4050 세대의 메타 사용률이 꾸준히 높고 반응률도 안정적입니다.
페이스북은 40대 이상 연령층의 정보
소비 채널로 강력하며
인스타그램은 자녀/가정 관련 정보 탐색, 취미 소비 등에서 반응률이 높습니다.
즉, 타겟의 연령대가 있다고 해서 메타를
피할 이유는 없습니다.
중요한 건 메시지와 소재 설계일 뿐입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추가 문의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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