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메인 키워드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63

"메인 키워드" (이)란?

메인 키워드란 개별 업종에서 대표적으로 쓰이는 키워드로서 제품명, 브랜드명 등 고객의 인지도가 높은 검색어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일반적이면서도 포괄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 립스틱을 판매하는 업체에서는 당연히 '립스틱'이라는 키워드가 메인 키워드가 되겠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세부 키워드
2024.03.28
다음글
MAU
2024.03.28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