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단체 L사 사례

조현영 마케터
2025-05-14
조회수 : 429
댓글 0
1 / 12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정기후원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정기후원 증대를 위한 검색광고 운영
집행내용
1. 후원캠페인별 그룹핑하여 캠페인별 소재 발굴
2. 노출제한 매체 세부 설정하여 일예산 효율적으로 운영
3. 연령대 노출제한 설정
4. PC와 MO 키워드 일치
댓글
0
조현영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