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잡화업종 B사 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 2025.05.14
조회수 47
1 / 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업종
패션/잡화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신규고객 유입 증가
잠재고객
여성
30~34 35~39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네이버 기준 자사명 월 검색량 910
집행 전
광고비 335만원, 전환매출액 651만원, ROAS 194%
집행 후
광고비 330만원, 전환매출액 1,542만원, ROAS 466%
개요
쇼핑검색광고 키워드 추가 발굴 및 세팅을 통해 유입의 퍼널 증가
집행내용
1. 쇼핑검색광고 키워드 추가 발굴 및 세팅
ㄴ 기존 광고그룹 4개 운영 → 광고그룹 12개 추가 셋팅
2.경쟁업체가 활용중인 파워링크 광고 키워드를 분석하여 메인 키워드 위주로 전환, 브랜딩 둘 다를 위한 광고 셋팅
ㄴ 파워링크 기존 노출 수 14,196 / 클릭 수 268 / 클릭률 1.89% / 전환수 0건 / ROAS 0% → 파워링크 변경 후 노출 수 16,061 / 클릭 수 314 / 클릭률 1.96% / 전환수 13건 / ROAS 201%
3.검색, 콘텐츠 지면 별 분리 셋팅을 통해 광고 운영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