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성과개선 사례

조현영 마케터
2025-11-24
조회수 : 154
댓글 0
1 / 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전환 건수 증대 및 ROAS 개
잠재고객
여성
25~2930~3435~3940~44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6,570
집행 전
픽셀 오류로 잘못된 데이터
집행 후
ROAS 786%
개요
신제품 및 베스트 상품 위주 브랜드 무드에 맞는 소재 발굴 및 코어타겟 발굴 후 세팅
집행내용
1. 기존 브랜드 무드에 맞지 않는 소재로 1건 라이브 중 -> 브랜드 무드에 맞는 소재 발굴 및 소재 테스트 진행
2. 기존 픽셀 오류로 잘못된 데이터로 광고 관리 중 -> 픽셀 오류 확인 및 수정으로 오류 수정
3. 초반에 노출지면 및 문구, 타겟 확인을 위해 테스트 진행하여 브랜드에 맞는 타겟 발굴
4. 시즌별 소재 의견 전달 및 제작으로 반복되는 소재에서 오는 광고 피로도 해소
첨부 파일
댓글
0
조현영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