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성과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조현영 마케터
2025-11-24

조회수 : 154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전환 건수 증대 및 ROAS 개
잠재고객
여성

25~2930~3435~3940~44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6,570
집행 전
픽셀 오류로 잘못된 데이터
집행 후
ROAS 786%
개요
신제품 및 베스트 상품 위주 브랜드 무드에 맞는 소재 발굴 및 코어타겟 발굴 후 세팅
집행내용
1. 기존 브랜드 무드에 맞지 않는 소재로 1건 라이브 중 -> 브랜드 무드에 맞는 소재 발굴 및 소재 테스트 진행 
2. 기존 픽셀 오류로 잘못된 데이터로 광고 관리 중 -> 픽셀 오류 확인 및 수정으로 오류 수정
3. 초반에 노출지면 및 문구, 타겟 확인을 위해 테스트 진행하여 브랜드에 맞는 타겟 발굴 
4. 시즌별 소재 의견 전달 및 제작으로 반복되는 소재에서 오는 광고 피로도 해소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력 + 창의적 기획력 = 조현영

광고는 감이 아닌, 데이터와 전략이 만드는 성과입니다.

1. 데이터 분석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최적의 광고 솔루션 제공
2. 소비자 행동 패턴 분석, 성과 중심의 맞춤형 광고 전략 실행
3. 전환율과 ROAS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지향

광고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조현영입니다

댓글

0

조현영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