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윔웨어 V사 메타 광고 개선사례

작성자 조현영
작성일 2025.06.11
조회수 74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조현영 대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스윔웨어 V사 기존 광고 운영 문제점과 

개선점 그리고 현재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광고주 정보 

광고 KPI : 자사몰 매출 및 유입 증대

매체 : META

월 예산 : 300만원


▶ 문제점 

1. 타사 대비 적은 메타 소재


2. 많은 상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하나의 상품만 광고 라이브 



▶ 개선방향

1. 단일형 소재가 아닌 슬라이드형 소재 활용

-> 제품의 디테일 &  다양한 상품 노출 가능


2. 메타 소재 제작 


-> 기존 하나의 제품 소재만 라이브 중이었기에 다양한 상품 소재 기획


3. 소재 A/B 테스트 진행하여 효율 떨어지는 소재 OFF


▶ 추가 제안사항 

* 추가 소재 기획 발굴 必



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력 + 창의적 기획력 = 조현영

광고는 감이 아닌, 데이터와 전략이 만드는 성과입니다.

1. 데이터 분석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최적의 광고 솔루션 제공
2. 소비자 행동 패턴 분석, 성과 중심의 맞춤형 광고 전략 실행
3. 전환율과 ROAS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지향

광고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조현영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aenna@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