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B사 메타 광고 운영 전략
작성자 조현영
작성일 2025.07.02
조회수 3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조현영 대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뷰티업종 B사 메타 광고 운영 전략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광고주 정보
광고 KPI : 브랜딩 및 ROAS 개선
매체 : META, 모비온, ADN
월 예산 : 900만원
▶ 메타 운영 전략
(1) 제품 라인별 캠페인 분류 (소재)
-> 특가, 기능 별 소재 발굴
-> A/B 테스트를 진행하여 소재 최적화 작업 진행
ㄴ 세트 당 1개 소재 세팅하여 테스트 진행
(2) 타겟
잡티세럼, 트러블 등 관심 유저 타겟팅 진행하여 게시물 및 계정 노출
-> 데이터가 쌓여 있지 않았기에 남/여 , 관심사타겟 / 넌타겟으로 분류하여 진행한 결과
여성 25~55세로 타겟 좁혀 광고 운영 중
(3) CPA 개선
운영 초반 높아진 CPA를 낮추기 위해 효율 좋은 소재 발굴만 일예산 20,000원으로 세팅한 결과 CPA 최소 2천원으로 하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