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B사 메타 광고 운영 전략

작성자 조현영
작성일 2025.07.02
조회수 3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조현영 대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뷰티업종 B사 메타 광고 운영 전략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광고주 정보
광고 KPI : 브랜딩 및 ROAS 개선 
매체 : META, 모비온, ADN 
월 예산 : 900만원

▶ 메타 운영 전략
(1) 제품 라인별 캠페인 분류 (소재)
-> 특가, 기능 별 소재 발굴
-> A/B 테스트를 진행하여 소재 최적화 작업 진행
ㄴ 세트 당 1개 소재 세팅하여 테스트 진행

image.png

image.png

(2) 타겟 

 잡티세럼, 트러블 등 관심 유저 타겟팅 진행하여 게시물 및 계정 노출 

-> 데이터가 쌓여 있지 않았기에 남/여 , 관심사타겟 / 넌타겟으로 분류하여 진행한 결과

여성 25~55세로 타겟 좁혀 광고 운영 중 

(3) CPA 개선

image.png

운영 초반 높아진 CPA를 낮추기 위해 효율 좋은 소재 발굴만 일예산 20,000원으로 세팅한 결과 CPA 최소 2천원으로 하락

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력 + 창의적 기획력 = 조현영

광고는 감이 아닌, 데이터와 전략이 만드는 성과입니다.

1. 데이터 분석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최적의 광고 솔루션 제공
2. 소비자 행동 패턴 분석, 성과 중심의 맞춤형 광고 전략 실행
3. 전환율과 ROAS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지향

광고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조현영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aenna@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