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용품 D사 메타 광고 운영 결과

작성자 조현영
작성일 2025.07.09
조회수 3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조현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미용용품 D사 메타 광고 운영 결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광고주 정보 
광고 KPI : 상품 노출과 홍보
매체 : META
월 예산 : 217만원

▶ 메타 운영 결과
<트래픽 캠페인>
1. 노출지면 테스트
- 어드벤티지 노출지면과 인스타그램 노출지면으로 테스트  진행

평균 CPC 239원 
평균 CTR 2.79%

image.png

2. 상세 타겟팅 설정

image.png

관심사 타겟을 설정하여 미용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노출되도록 상세 타겟팅 세팅


<전환캠페인>

1. 세트별 소재 하나 세팅 

- 소재 테스트 진행을 위해 세트당 하나의 소재만 세팅

- 신규소재와 구소재 분류하여 라이브 진행

image.png

그 결과 객단가 7~9만원대, 구매당비용 평균 1만원 / 평균 구매 ROAS 1,087%로 성과개선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소재 발굴하여 성과개선까지 했던 성과개선 사례입니다.

EC업종 성과개선 시키고 싶으신 광고주분들은 언제든 문의 남겨주세요!

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력 + 창의적 기획력 = 조현영

광고는 감이 아닌, 데이터와 전략이 만드는 성과입니다.

1. 데이터 분석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최적의 광고 솔루션 제공
2. 소비자 행동 패턴 분석, 성과 중심의 맞춤형 광고 전략 실행
3. 전환율과 ROAS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지향

광고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조현영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aenna@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