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용품 D사 메타 광고 운영 결과
작성자 조현영
작성일 2025.07.09
조회수 33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조현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미용용품 D사 메타 광고 운영 결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광고주 정보
광고 KPI : 상품 노출과 홍보
매체 : META
월 예산 : 217만원
▶ 메타 운영 결과
<트래픽 캠페인>
1. 노출지면 테스트
- 어드벤티지 노출지면과 인스타그램 노출지면으로 테스트 진행
평균 CPC 239원
평균 CTR 2.79%
2. 상세 타겟팅 설정
관심사 타겟을 설정하여 미용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노출되도록 상세 타겟팅 세팅
<전환캠페인>
1. 세트별 소재 하나 세팅
- 소재 테스트 진행을 위해 세트당 하나의 소재만 세팅
- 신규소재와 구소재 분류하여 라이브 진행
그 결과 객단가 7~9만원대, 구매당비용 평균 1만원 / 평균 구매 ROAS 1,087%로 성과개선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소재 발굴하여 성과개선까지 했던 성과개선 사례입니다.
EC업종 성과개선 시키고 싶으신 광고주분들은 언제든 문의 남겨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