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용품 D사 메타 광고 운영 결과
마케터 이미지
조현영 마케터
2025-07-09

조회수 : 203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조현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미용용품 D사 메타 광고 운영 결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광고주 정보 
광고 KPI : 상품 노출과 홍보
매체 : META
월 예산 : 217만원

▶ 메타 운영 결과
<트래픽 캠페인>
1. 노출지면 테스트
- 어드벤티지 노출지면과 인스타그램 노출지면으로 테스트  진행

평균 CPC 239원 
평균 CTR 2.79%

image.png

2. 상세 타겟팅 설정

image.png

관심사 타겟을 설정하여 미용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노출되도록 상세 타겟팅 세팅


<전환캠페인>

1. 세트별 소재 하나 세팅 

- 소재 테스트 진행을 위해 세트당 하나의 소재만 세팅

- 신규소재와 구소재 분류하여 라이브 진행

image.png

그 결과 객단가 7~9만원대, 구매당비용 평균 1만원 / 평균 구매 ROAS 1,087%로 성과개선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소재 발굴하여 성과개선까지 했던 성과개선 사례입니다.

EC업종 성과개선 시키고 싶으신 광고주분들은 언제든 문의 남겨주세요!

첨부 파일

0.0B
0.0B
0.0B

댓글

0

조현영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