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단체 A사 성과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조현영 마케터
2025-07-16

조회수 : 185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조현영 마케터입니다 :)

오늘은 제가 현재 운영 중인 후원단체 L사 성과개선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광고주 정보 
KPI : 정기후원자 증대
집행매체 : 네이버 파워링크, GFA, META
월 예산 : 500만원 

1. 네이버 운영 전략 
(1) 이관 전 후원 캠페인별로 그룹핑 X -> 캠페인별 그룹핑하여 검색의도에 맞는 확장 소재 발굴 
(2) 후원 업종 특성 상 메인키워드의 입찰가가 비싼 편 
-> L사만의 차별화된 키워드 발굴 
EX. 진행중인 캠페인 + 후원 

2. 네이버 GFA 
(1) 캠페인별 노출지면 적음 -> 네이티브 배너, 피드 노출지면까지 확장 
(2) 관심사 타겟 간소화 -> 관심사를 늘려 코어 타겟에게 노출

image.png

-> 이관 전 GFA CPC와 클릭률 

image.png

-> 이관 후 CPC와 클릭률 개선


3. 메타 운영 전략 

(1) 기존 메타 소재 캠페인별로 테스트 진행 X -> 캠페인별 소재 기획 및 테스트 진행하여 효율적인 소재 발굴

(2) 기존에는 상세 타겟 X -> 후원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들 설정하여 클릭 수 증대


위 3가지의 매체 운영하여 

정기후원 300% 증가하였습니다.


후원문의량 300% 증대시킨 전략이 더 궁금하시다면 

조현영 마케터에게 문의 남겨주세요



첨부 파일

0.0B
0.0B
0.0B

댓글

0

조현영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