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앰부시마케팅

작성자 김용민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52

"앰부시마케팅" (이)란?

Ambush Marketing(매복 마케팅)은 교묘하게 숨어서 마케팅 활동을 한다는 뜻으로, 대표적으로는 대규모 스포츠 경기에서 공식 후원업체가 아니면서도 후원업체처럼 보일 수 있도록 등장하거나 위장하여 고객들에게 홍보를 하는 전략이 있다. 검색광고에서는 타 브랜드의 검색어를 등록하여 검색결과에서 마치 해당 브랜드와 관련이 있는 것 처럼 광고를 하는 방식도 앰부시 마케팅의 일종으로 볼 수 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는 미디어 환경의 이해부터 시작입니다.

미디어는 광고와 광고가 아닌 미디어로 정확하게 나누어져있지 않습니다.
미디어 환경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상태로 마케팅을 진행하면 단순히 퍼포먼스 지표만을 위한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왜 광고가 필요한지에 대한 인지 단계부터 시작할 수 있는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앰비슈머
2024.04.11
다음글
써드파티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