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DA

작성자 오영준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7

"DA" (이)란?

디스플레이 광고(Display Advertising)는 온라인 광고의 한 형태로, 이미지, 비디오, 텍스트 등의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웹사이트의 여러 위치에 게재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보이며, 특정 광고 네트워크를 통해 게재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다양한 형식들이 있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광고 형식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배너 광고(Banner Ads): 일반적으로 웹페이지의 상단이나 측면에 표시되는 이미지 광고입니다. 다양한 크기와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인터스티셜 광고(Interstitial Ads): 사용자가 콘텐츠를 이동하거나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표시되는 전체 화면 혹은 부분적인 광고입니다. 네이티브 광고(Native Ads): 웹사이트의 콘텐츠와 통합되어 자연스럽게 보이는 형식의 광고입니다. 광고가 웹사이트의 디자인과 스타일에 맞춰져 있어서 사용자에게 더욱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리타겟팅 광고(Retargeting Ads): 이전에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에게 해당 웹사이트의 광고를 다시 표시하는 광고입니다. 이는 사용자의 관심을 유지하고 재참여를 유도하는 데 사용됩니다. gfa, 메타, 네이버메인지면, 쇼핑박스지면등등 디스플레이지면에 노출되는 광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이전글
CPM
2024.04.11
다음글
DAU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