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쇼퍼테인먼트

작성자 전석희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7

"쇼퍼테인먼트" (이)란?

쇼퍼테인먼트는 쇼핑 + 엔터테인먼트의 약자로 쇼츠, 룰렛, 게임 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쇼핑몰에 적용하여 고객들을 즐겁게 만드는 것입니다. 기존에 일부 쇼핑몰들에서 몇 개월에 한번씩 이벤트성으로 진행한 반면 최근 쇼퍼테인먼트 시장이 급성장해 현재는 빠질 수 없는 상시 기능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토스는 현재 룰렛, 운세이벤트, 가위바위보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제공하고 있고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결국 이러한 쇼퍼테인먼트 요소들을 통해 유저들을 어플에 오래 체류하게 만들고 결국 구매로 이어지게 유도하는 방식의 마케팅입니다.
# 소셜미디어

댓글

0

이전글
CPI (Cost-Per-Install)
2024.04.11
다음글
쇼루밍족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