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G사 제안 사례
작성자 왕이레
작성일 2024.12.03
조회수 292
1 / 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업종
식품/음료
마케팅 KPI
브랭딩& 매출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전환수 증대 및 브랜딩 전략
첨부 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