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W사 온라인 광고 제안사례
작성자 최인재
작성일 2024.12.16
조회수 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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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네이버 검색광고 성과개선
잠재고객
여성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
집행 전
네이버 검색광고 대부분의 예산, 매출이 자사명 키워드에서 발생.
자사를 알고 있는 사람들 대비 신규 모수 부족
집행 후
DA 광고를 폭넓게 노출하여 자사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자사명 검색량 증대를 목표로 진행
검색광고의 효율 및 매출 개선
개요
네이버 광고 성과 개선
집행내용
1. SA 광고의 대부분의 예산과 매출이 자사명 키워드에서만 발생
2. 자사 키워드가 아닌 전환키워드를 발굴하여 검색광고의 매출 비중을 늘리기
3. DA 광고를 통해 자사 인지도를 상승하여 검색량 증대 및 검색광고 효율 증가
4. 네이버 SA와 GFA의 캠페인, 그룹, 소재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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