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종 퍼포먼스 개선사례

황준호 마케터
2025-02-18
조회수 : 590
댓글 0
1 / 12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DB 단가 50% 이상개선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
집행 전
1.사이트 제대로 집계 되고 있지 않은 스크립트 문제 및 유실
2. 캠페인별 활용도 미흡
3.맞춤타겟 미활용
집행 후
1. 새로운 픽셀 / GTM 설치를 통한 타겟 분석 및 활용
2. 전환 및 ASC 캠페인 / P-MAX 신설하여 병행 운영
3. 유사타겟 및 맞춤타겟 등 다양한 타겟 활용
개요
스크립트 재설치 및 전환 재정의 매체별 캠페인 신설을 통한 성과 테스트 캠페인 목표에 맞는 유입/전환 타겟 테스트를 통한 효율 개선
집행내용
스크립트 재설치 및 전환 재정의
매체별 캠페인 신설을 통한 성과 테스트
캠페인 목표에 맞는 유입/전환 타겟 테스트를 통한 효율 개선
댓글
0
황준호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