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업체.. 광고비를 얼마나 할애해야할까? 기준 정해드립니다!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10-16

조회수 : 1736

댓글 0


목차입니다~




광고비를 산정하기 이전에 이해해야 하는 개념은 바로

마케팅 퍼널을 이해하는 일입니다!


이런 매출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몇명이 회원가입을 하고
이를 위해 몇 명이 방문을 하고

방문을 이루기 위해 몇 명에게 광고를 노출시켜야 하는지를 명확하게 해야 합니다. 





해당 4가지 지표들은 이해하신다면

역산이라는 개념만 추가하면 광고비를 산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5가지를 체크해봅시다. 











레버리지로 작용하는 전환률과 클릭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엑셀로 시뮬레이션도 돌려 보시구요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로 확인하세요~



유튜브 링크 바로가기~

https://youtu.be/mUCYPTWTQsE?si=8dkvOYeaTxncgCg_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