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의 신뢰를 이용하는 마케팅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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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고객들의 신뢰 바이럴 마케팅의 대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나 카페와 같이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기업의 이미지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작은 입소문으로 시작해 큰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바이럴이 중요한 이유!
기업의 정보도 중요하지만 고객으로부터 오는 신뢰도 중요합니다.
우리도 무언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려고 할 때 혹은 어떤 식당에
가려고 할 때
검색을 해보고 후기를 찾아보게 됩니다.
제품 및 서비스 제공 후 이용 후기 글을 노출 하는 체험단 형식을 추천 드리며,
실제 제품 및 서비스 이용이 어렵지만 리뷰
홍보를 하고 싶은 경우
사진을 직접 제공해주고 원고를 작성하는 기자단 형식을 추천 드립니다.
만일 업체의 브랜딩과 신뢰도 확보가
목적이라면
기업의 주요 사업의 홍보 이슈 및 브랜드 관련 내용을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작성해 송출하는 언론기사를 추천드립니다.
단순 상품 리뷰를 원하시는게 아니라
지속적인 기업 브랜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브랜드 블로그, SNS 계정을
운영해
니즈가 확실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자사 정보를 제공하며
제공되는 컨텐즈의 퀄리티를 신경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럴의 경우에는 해당 유입으로 얼마큼의 전환이 일어나게 되었는지
명확하게 데이터로 확인 할 수는 없지만,
소비자들의 구매 진입 장벽을 낮추고
신뢰성을 형성할 수 있기 때문에 사업 초기의
분들은 꼭 진행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 유용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 나와있는 링크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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