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지수 관리하는 꿀팁!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 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품질지수 관리하는 꿀팁
품질지수! 더 적은 금액으로 더 상위에 노출되거나 더 많이 노출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품질지수를 올릴 수 있는지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광고 소재 최적화
대중들이 원하는 ,
즉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잘 파악하여 일치하는 제목, 내용 키워드 등을 포함하여 광고 소재를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이미지나 동영상 등 시각적인 요소도 함께 고려하여 효과적인 광고 소재를 제작해야 합니다.
2.
입찰 전략 설정
메인 키워드는 높은 가격경쟁력도 높아 입찰 가격을 설정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낮은 입찰 가격을 설정하여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3.
광고 성과 분석
광고 집행 후에는 광고 성과를 분석하여 개선할 사항을 찾아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 예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4.
광고 노출 일정 조정
요일별, 시간별 노출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불필요한 시간의 비용을 줄이고,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5.
광고 그룹 수정
광고 그룹 내에서 키워드 또는 매체, 지역 등을 추가하거나 변경함으로써
광고의 노출 범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6.
광고 캠페인 수정
광고 캠페인의 목표와 타겟팅 옵션을 수정함으로써 광고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7.
광고 계정 관리
광고 계정의 설정을 확인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퍼포먼스를 내기 위한 광고 보고서를 분석해야 합니다.
더 유용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 나와있는 링크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최근 인기 게시글 >
<
인기 급상승 마케팅 영상 >
매출 잘 나오는 업체 특징 (영상)
퍼포먼스를 내는 배너광고 세팅법 총 정리!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