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지수 관리하는 꿀팁!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3.12.07
조회수 2344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품질지수 관리하는 꿀팁



품질지수! 더적은금액으로더상위에노출되거나더많이노출될수있기때문입니다.

품질지수를올릴수있는지방법을말씀드리겠습니다.

1. 광고소재최적화

대중들이원하는, 즉고객이원하는니즈를잘파악하여일치하는제목, 내용키워드등을포함하여광고소재를만들어야합니다.

또한이미지나동영상등시각적인요소도함께고려하여효과적인광고소재를제작해야합니다.

2. 입찰전략설정

메인키워드는높은가격경쟁력도높아입찰가격을설정하고,

그렇지않은경우에는낮은입찰가격을설정하여효율적인광고운영을할수있습니다.

3. 광고성과분석

광고집행후에는광고성과를분석하여개선할사항을찾아내야합니다.

이를통해광고예산을효율적으로관리하고, 광고효과를극대화할수있습니다.

4. 광고노출일정조정

요일별, 시간별노출여부를선택할수있습니다.

이로써불필요한시간의비용을줄이고, 광고효과를높일수있습니다.

5. 광고그룹수정

광고그룹내에서키워드또는매체, 지역등을추가하거나변경함으로써

광고의노출범위를조정할수있습니다. 이를통해광고의효율성을높일수있습니다.

6. 광고캠페인수정

광고캠페인의목표와타겟팅옵션을수정함으로써광고의효과를높일수있습니다.

7. 광고계정관리

광고계정의설정을확인하고필요한조치를취해야합니다.

퍼포먼스를내기위한광고보고서를분석해야합니다.



더 유용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 나와있는 링크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최근 인기 게시글 >

신생브랜드가알아야할마케팅필수용어(1부)

신생브랜드가알아야할마케팅필수용어(2부)

소비자를 '기만하는'업체특징

메타광고캠페인파헤치기!

< 인기 급상승 마케팅 영상 >

광고효율 200여기있습니다! (영상)

네이버광고최적화먼저하고가실게요! (영상)

매출늘려주는상세페이지특징! (영상)

매출나오는업체특징 (영상)
퍼포먼스를내는배너광고세팅법정리! (영상)

퍼포먼스를내는메타광고운영정리! (영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에게 제대로 된 보고서를 통해 정확한 인사이트 받아보세요!

퍼포먼스개선이 가능한 마케터! 현시점 분석능력이 중요! 함께 성장할 광고주분을 모십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