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모르는 광고사기!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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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들어 광고사기 피혜가 많습니다.
저의 광고주 중 한분도 피혜를 입으셔서 받아드린 사례도 있습니다.
1.
광고 월 정액제 제안
광고비 일예산, 월 예산을 정할 수는 있지만
소비자들의 클릭에 따라 클릭당 비용이 달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일정 비용을 지불하는 패키지 혹은 월정액 상품으로 기간 단위로 계약을 하는 등 특정 기간동안 광고를 하도록 유도 하는 경우입니다.
2.
검색결과 상위 노출 보장
검색광고는 입찰 시스템에 의해 노출 순위가 결정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100% 상위 노출 보장한다는 경우는 검색량도 없는 키워드를 세팅하여 상순위 노출이라 이야기 합니다..
물론 세부적인 키워드들을 많이 활용하는 것은 전략의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지만
메인 키워드 세팅은 없이 검색량 적은 키워드만 세팅해주두고 상위노출이라 할 수 있습니다.
3.
광고 비용 면제 프로모션 제안
네이버 검색광고는 비용 면제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대부분 추가적인 조건과 약관이 존재하며 실질적으로 다른 비용을 발생시켜 돈을 내게 만듭니다.
4.
대행 수수료 요구
네이버 공식 광고 대행사는
별도의 수수료 없이 광고 대행을 진행해드립니다.
대행사 사칭을 하여 과도한 대행 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해당 업체가 정말 공식대행사가 맞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5.
계약 해지시 위약금 청구
네이버 검색광고는 클릭 당 과금이 청구되지만 계약서 내용으로 인해
광고 중단, 취소 시에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식광고 대행사는 광고 집행 계약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중단으로 인한 대행 계약 해지시 위약금 청구가 없습니다.
더 유용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 나와있는 링크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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