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꼭 해야할까?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3.12.14
조회수 1104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란?

해야하는이유?

자사명을검색시최상단노출이아닌파워링크에만노출된다면

소비자들의높은신뢰를있지만인지도에대한의구심이들수도있습니다. 따라서고객들에게자사를더인지도있고, 신뢰도있는기업으로만들기위한과정이라고생각합니다.

광고가노출되는기간은최고 7일부터최대 90일까지선택할수있으며기본단가는 30일노출기준으로책정되어있습니다. 집행기간을변경할경우에는일할계산되어최종광고비용이산정되는점참고해주세요! 최소광고비용은50만원입니다!

*꿀팁공유

자사몰의검색량이적을때 3달분을한번에결제를하면한번했을때의결제금액보다훨씬더저렴하게이용하실수있습니다.

두달차, 세달차에도첫달결제한금액으로이용가능합니다!

- 검색량에따라가격이다름


1) 상품별로다양한광고소재를활용해서효과적인브랜드이미지를전달

잠재고객에게자사브랜드의컨테츠를이미지, 텍스트, 동영상등으로표현해내어여러마케팅에활용할수있다는점입니다.



2) 광고소재내의클릭하는위치에따라세분화된 URL링크를설정가능

세부카테고리나주요상품페이지로직접연결하도록구성할수도있죠.

이를통해광고의최종목적인전환율을더욱높일수있습니다.

3) 어떤키워드로?

일반단어로는실행할수없으며. 직접연관이있는상호명,품명등의브랜드키워드에한해집행이가능합니다



해야하나요?

왜냐하면브랜드검색광고는클릭당과금(CPC)방식이아닌정액제과금방식(CPM)을취하고있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에서월평균쿼리수를확인한후 CPC금액을곱하여과금되는광고비를측정하여브랜드검색광고를하는것이옳은지잘판단하셔여합니다!

더 유용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 나와있는 링크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최근 인기 게시글 >

신생브랜드가알아야할마케팅필수용어(1부)

신생브랜드가알아야할마케팅필수용어(2부)

소비자를 '기만하는'업체특징

메타광고캠페인파헤치기!

< 인기 급상승 마케팅 영상 >

광고효율 200배여기있습니다! (영상)

네이버광고최적화먼저하고가실게요! (영상)

매출늘려주는상세페이지특징! (영상)

매출잘나오는업체특징 (영상)
퍼포먼스를내는배너광고세팅법총정리! (영상)

퍼포먼스를내는메타광고운영총정리! (영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에게 제대로 된 보고서를 통해 정확한 인사이트 받아보세요!

퍼포먼스개선이 가능한 마케터! 현시점 분석능력이 중요! 함께 성장할 광고주분을 모십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