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꼭 해야할까?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3.12.14
조회수 948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

황준호AE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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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란?

 

해야하는 이유?

자사명을 검색시 최상단 노출이 아닌 파워링크에만 노출된다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있지만 인지도에 대한 의구심 들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들에게 자사를 인지도있고, 신뢰도 있는 기업으로 만들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광고가 노출되는 기간 최고 7일부터 최대 90일까지 선택할 있으며 기본 단가는 30 노출 기준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집행 기간을 변경할 경우에는 일할 계산되어 최종 광고 비용이 산정되는 참고해주세요! 최소 광고비용은 50만원입니다!

 

 

*꿀팁 공유

자사몰의 검색량이 적을 3 분을 한번에 결제를 하면  했을때의 결제 금액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하실 있습니다.

두달차, 세달차 에도 첫달 결제한 금액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 검색량에 따라 가격이 다름


1) 상품별로 다양한 광고 소재를 활용해서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

잠재고객에게 자사 브랜드의 컨테츠를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등으로 표현해내어 여러 마케팅에 활용할 있다는 점입니다.



2) 광고 소재 내의 클릭하는 위치에 따라 세분화된 URL 링크를 설정가능

세부 카테고리나 주요 상품 페이지로 직접 연결하도록 구성할 수도 있죠.

이를 통해 광고의 최종 목적인 전환율을 더욱 높일 있습니다.

3) 어떤 키워드로?

일반 단어로는 실행 없으며. 직접 연관이 있는 상호명,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에 한해 집행이 가능합니다



해야하나요?

왜냐하면 브랜드 검색광고는 클릭당과금(CPC)방식이 아닌  정액제 과금방식(CPM) 취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월평균 쿼리수를 확인한 CPC금액을 곱하여 과금되는 광고비를 측정하여 브랜드 검색광고를 하는 것이 옳은지 판단 하셔여 합니다!

 

더 유용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 나와있는 링크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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