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구글광고를 모르세요?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 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구글광고?이해하기
검색광고
검색한 키워드에 따라 광고가 노출되며
직접 키워드 설정을 진행하거나 구글 AI를 통해 추가되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CPC 즉 클릭 당 과금 방식이며, 높은 입찰가 일수록 상순위에 노출됩니다.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GDN)
웹서핑, 유튜브 시청,Gmail확인할 때, 휴대기기 및 앱을 사용등
구글과 연관된, 제휴된 사이트들에서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지면과 구좌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동영상 광고
유튜브를 보면 나오는 동영상 광고들!
이때 영상 광고 과금은 선택한 형태에 따라
뷰 1회 당 과금, 1000회 노출 당 과금 등 다양한 형태로 나눠집니다.
쇼핑광고
배너 형태로 노출되는 상품이며
검색 결과 상단 혹은 우측에 노출됩니다.
구글 판매자 센터 계정을 만들어 상품을 등록 후
구글 애드 계정을 연결해 광고 캠페인을 만들어 광고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
구글 디스커버리 광고!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와 다릅니다. 가끔 헷갈려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구글 머신러닝에 의해 관심분야와 일치도가 높다고 판단되는 유저에게 광고 노출해줍니다.
유튜브, 구글 앱의 홈, Gamil에서 노출이 되며
마치 유튜브에서 관련 영상을 추천해 주는 것과 같이
콘텐츠를 탐색하는 위치에서 콘텐츠처럼 노출해주기 때문에
유저는 거부감 없이 브랜드를 인지하며 클릭하게 됩니다.
앱 광고 (UAC)
앱 사용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광고!
비슷한 유형의 어플, 사용중인 고객에게 노출 할 수 있으며
앱안에서의 원하는 액션 목표 유도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구글 검색엔진, 구글 플레이, 유튜브 등에 노출됩니다.
더 유용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 나와있는 링크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최근 인기 게시글 >
<
인기 급상승 마케팅 영상 >
매출 잘 나오는 업체 특징 (영상)
퍼포먼스를 내는 배너광고 세팅법 총 정리!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