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구글광고를 모르세요?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3.12.15
조회수 1331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구글광고?이해하기


검색광고

검색한키워드에따라광고가노출되며

직접키워드설정을진행하거나구글 AI를통해추가되록설정할수도있습니다.

CPC 즉클릭당과금방식이며, 높은입찰가일수록상순위에노출됩니다.

구글디스플레이광고 (GDN)

웹서핑, 유튜브시청,Gmail확인할때, 휴대기기및앱을사용등

구글과연관된, 제휴된사이트들에서광고를노출시킬수있습니다.

광범위한지면과구좌에광고가노출됩니다.

동영상광고

유튜브를보면나오는동영상광고들!

이때영상광고과금은선택한형태에따라

뷰 1회당과금, 1000회노출당과금등다양한형태로나눠집니다.

쇼핑광고

배너형태로노출되는상품이며

검색결과상단혹은우측에노출됩니다.

구글판매자센터계정을만들어상품을등록후

구글애드계정을연결해광고캠페인을만들어광고를노출할수있습니다.

구글디스커버리광고!

구글디스플레이광고와다릅니다. 가끔헷갈려하시는분들도계십니다.

구글머신러닝에의해관심분야와일치도가높다고판단되는유저에게광고노출해줍니다.

유튜브, 구글앱의, Gamil에서노출이되며

마치유튜브에서관련영상을추천해주는것과같이

콘텐츠를탐색하는위치에서콘텐츠처럼노출해주기때문에

유저는거부감없이브랜드를인지하며클릭하게됩니다.

광고 (UAC)

앱사용자들에게홍보할수있는광고!

비슷한유형의어플, 사용중인고객에게노출할수있으며

앱안에서의원하는액션목표유도도설정할수있습니다.

광고는구검색엔진, 구글플레이, 유튜브등에노출됩니다.

더 유용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 나와있는 링크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최근 인기 게시글 >

신생브랜드가알아야할마케팅필수용어(1부)

신생브랜드가알아야할마케팅필수용어(2부)

소비자를 '기만하는'업체특징

메타광고캠페인파헤치기!

품질지수관리하는꿀팁

소재제작꿀팁

대부분모르는광고사기

< 인기 급상승 마케팅 영상 >

광고효율 200여기있습니다! (영상)

네이버광고최적화먼저하고가실게요! (영상)

매출늘려주는상세페이지특징! (영상)

매출나오는업체특징 (영상)
퍼포먼스를내는배너광고세팅법정리! (영상)

퍼포먼스를내는메타광고운영정리! (영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에게 제대로 된 보고서를 통해 정확한 인사이트 받아보세요!

퍼포먼스개선이 가능한 마케터! 현시점 분석능력이 중요! 함께 성장할 광고주분을 모십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