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구글광고를 모르세요?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구글광고?이해하기
검색광고
검색한키워드에따라광고가노출되며
직접키워드설정을진행하거나구글 AI를통해추가되록설정할수도있습니다.
CPC 즉클릭당과금방식이며, 높은입찰가일수록상순위에노출됩니다.
구글디스플레이광고 (GDN)
웹서핑, 유튜브시청,Gmail확인할때, 휴대기기및앱을사용등
구글과연관된, 제휴된사이트들에서광고를노출시킬수있습니다.
광범위한지면과구좌에광고가노출됩니다.
동영상광고
유튜브를보면나오는동영상광고들!
이때영상광고과금은선택한형태에따라
뷰 1회당과금, 1000회노출당과금등다양한형태로나눠집니다.
쇼핑광고
배너형태로노출되는상품이며
검색결과상단혹은우측에노출됩니다.
구글판매자센터계정을만들어상품을등록후
구글애드계정을연결해광고캠페인을만들어광고를노출할수있습니다.
구글디스커버리광고!
구글디스플레이광고와다릅니다. 가끔헷갈려하시는분들도계십니다.
구글머신러닝에의해관심분야와일치도가높다고판단되는유저에게광고노출해줍니다.
유튜브, 구글앱의홈, Gamil에서노출이되며
마치유튜브에서관련영상을추천해주는것과같이
콘텐츠를탐색하는위치에서콘텐츠처럼노출해주기때문에
유저는거부감없이브랜드를인지하며클릭하게됩니다.
앱광고 (UAC)
앱사용자들에게홍보할수있는광고!
비슷한유형의어플, 사용중인고객에게노출할수있으며
앱안에서의원하는액션목표유도도설정할수있습니다.
광고는구글검색엔진, 구글플레이, 유튜브등에노출됩니다.
더 유용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 나와있는 링크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최근 인기 게시글 >
< 인기 급상승 마케팅 영상 >
매출잘나오는업체특징 (영상)
퍼포먼스를내는배너광고세팅법총정리! (영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