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최적화 SEO 만해도 반은 간다!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1.제품명
카테고리와제품명이일치해야합니다.
카테고리의일치율이높을수록상위노출이되는사실은알고계실겁니다.
상품명또한너무길면가독성이떨어지기때문에서브키워드를추가하는것이좋습니다!
2.상세페이지
글과사진으로구성된형식으로상세페이지를구성하되
열마다의말보다잘뽑힌사진한장이더중요합니다.
사진뿐아니라 gif 혹은영상을활용해도좋습니다!
또대표이미지는빼먹을수없는중요한부분입니다.
제품정보는고객이알아보기쉽게잘표현된사진이필요합니다.
3.시간대설정
각업종상품별로상품의판매가잘이뤄지는시간대가습니다.
그시간대를잘파악하여특정시간대에잘노출시켜주는게좋습니다.
4.스토어관리
상위노출에빠질수없는중요한부분
구매수&찜&리뷰모두가중요시하는내용입니다.
상
종합적으로관리할수록상위노출이되고서서히충성고객도생깁니다.
이벤트를통해찜과리뷰를유도하는것도하나의방법이될수있습니다.
신생브랜드의경우고객들과의소통이중요하기때문에실시간알림버튼설정을해놓는게좋습니다.
네이버스마트스토어 > 설정 > 판매가정보 >실시간알림설정버튼
에서알림설정을하면더좋겠죠?
참고로스마트스토어명은가입후1회만수정이가능하고, 스토어 url은수정불가능합니다.
5.스토어홍보
유튜브혹은페이스북인스타그램등기타채널을
활용하여스토어를운영한다면스토어홍보와판매에용이할것입니다.
6.어뷰징유의사항
>>판매자와구매자가같으면안됩니다.
가끔광고주분들께서본인의상품을구매하고리뷰를쓰는경우가있습니다. 이는부정거래로판단하므로직원혹은대표님의상품을본인이직접구매하고리뷰혹은찜을해선안됩니다.
>>제품삭제후똑같은거다시올리기
삭제된상품혹은품절상태인동일한상품을신규로등록하는행동,원래판매하던상품삭제하고다른제품품을판매하는것등모두패널티사유입니다!
대표님들께서운영하실때유의하셔서운영하시길바라겠습니다..
더 유용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 나와있는 링크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4672&baepo=hjunho503
< 최근 인기 게시글 >
< 인기 급상승 마케팅 영상 >
매출잘나오는업체특징 (영상)
퍼포먼스를내는배너광고세팅법총정리! (영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