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최적화 SEO 만해도 반은 간다!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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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제품명
카테고리와 제품명이 일치해야 합니다.
카테고리의 일치율이 높을수록 상위노출이 되는 사실은 알고 계실겁니다.
상품명 또한 너무 길면 가독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서브키워드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2.상세페이지
글과 사진으로 구성된 형식으로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되
열마다의 말보다 잘뽑힌 사진한장이 더 중요합니다.
사진 뿐 아니라 gif 혹은 영상을 활용해도 좋습니다!
또 대표이미지는 빼먹을수 없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제품정보는 고객이 알아보기 쉽게 잘표현된 사진이 필요합니다.
3.시간대 설정
각 업종 상품별로 상품의 판매가 잘 이뤄지는 시간대가 습니다.
그 시간대를 잘 파악하여 특정시간대에 잘 노출 시켜주는게 좋습니다.
4.스토어 관리
상위 노출에 빠질수 없는 중요한 부분
구매수&찜&리뷰 모두가 중요시하는 내용입니다.
상
종합적으로 관리할수록 상위노출이 되고 서서히 충성고객도 생깁니다.
이벤트를 통해 찜과 리뷰를 유도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수있습니다.
신생브랜드의 경우 고객들과의 소통이 중요하기 때문에 실시간 알림버튼 설정을 해놓는게 좋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 설정 > 판매가 정보 >실시간 알림설정버튼
에서 알림설정을 하면 더 좋겠죠?
참고로 스마트스토어명은 가입후1회만 수정이 가능하고, 스토어 url은 수정 불가능합니다.
5.스토어 홍보
유튜브 혹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기타 채널을
활용하여 스토어를 운영한다면 스토어 홍보와 판매에 용이할것입니다.
6.어뷰징 유의사항
>>판매자와 구매자가 같으면 안됩니다.
가끔 광고주분들께서 본인의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부정거래로 판단하므로 직원 혹은 대표님의 상품을 본인이 직접구매하고 리뷰 혹은 찜을 해선 안됩니다.
>>제품 삭제후 똑같은거 다시올리기
삭제된 상품 혹은 품절 상태인 동일한 상품을 신규로 등록하는 행동 ,원래 판매하던 상품 삭제하고 다른제품품을 판매하는 것등 모두 패널티 사유입니다!
대표님들께서 운영 하실 때 유의하셔서 운영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더 유용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 나와있는 링크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4672&baepo=hjunho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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