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업종 H사, 검색광고 문제점 분석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4.03.27
조회수 351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A. 그룹별 세분화
기존 대행사 운영시 벌크 그룹에 모여있어 키워드별 타겟설정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룹 세분화를 진행하였습니다.
B. 높은 키워드 입찰가
키워드 입찰가가 많이 높다보니 품질지수와 클릭율이 좋지 않은상황이였습니다.
지역대별 ,시간대별 입찰가 설정으로 품질지수와 클릭율을 높히자고 제안드렸습니다.
C. 확장소재 이벤트성 후킹
높은 입찰가로 인해 확장소재단에서 이벤트 홍보문구로 무료상담을 진행하며 후킹성을 강조하자고 제안드렸습니다.
해당내용 집행후 다음주에는 개선된 결과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이후 관리에 대하여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꿀팁을 알고싶으시다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컨설팅 도와 드리겠습니다!
02-6049-4608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