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업종 'W'사 문제점 개선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4.04.05
조회수 481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A. 랜딩페이지별 캠페인 설정




기존 대행사 운영시 랜딩페이지가 달라 다른캠페인으로 분리해두었습니다.

이럴경우 예산분배가 되어 머신러닝 최적화가 되지 않을수있습니다.



B. 소재테스트




랜딩이 달라 머신러닝 최적화가 되지 않아 소재 테스트를 하기 어려웠습니다.

하나의 캠페인으로 묶어 하나의 세트로 예산을 합하여 

소재별,랜딩 페이지별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C. 단일이미지가 아닌 컬럭션형 테스트



상품군이 다양하기 때문에  컬렉션형 테스트를 통하여 어떤 상품이 잠재고객들에게 반응 좋았는지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차주에는 해당 모수를 활용한 리타게팅을 진행하며 이에 대한 결과를 공유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관리에 대하여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꿀팁을 알고싶으시다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컨설팅 도와 드리겠습니다!

02-6049-4608

감사합니다 :)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