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L사 인사이트 분석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1307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여성 화장품 업종 문제점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네이버와 메타 운영중 이셨으며 운영 성과분석을 진행하였습니다.
A. 소재별 성과분석
소재별 성과분석을 진행하였습니다. 특정 소재에서 성과대비 광고비가 많이 과금되었지만
ROAS 가 좋지 않아 해당 소재는 OFF 처리를 하였습니다.
B. 성별/연령별 데모 타겟 확인
고연령층에서 성과가 좋았던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연령층과 성별에 맞는 소재를 발굴하여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C.시간대/요일별
네이버 검색광고의 경우 품질지수가 좋지 않았으며 특정시간대에서만 전환이 일어났습니다.
시간대 설정을 하여 품질지수 관리를 하며 더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할 예정입니다.
이후 관리에 대하여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꿀팁을 알고싶으시다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컨설팅 도와 드리겠습니다!
02-6049-4608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