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L사 인사이트 분석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1307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여성 화장품 업종 문제점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네이버와 메타 운영중 이셨으며 운영 성과분석을 진행하였습니다.


A. 소재별 성과분석




소재별 성과분석을 진행하였습니다. 특정 소재에서 성과대비 광고비가 많이 과금되었지만

ROAS 가 좋지 않아 해당 소재는 OFF 처리를 하였습니다.



B. 성별/연령별 데모 타겟 확인




고연령층에서 성과가 좋았던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연령층과 성별에 맞는 소재를 발굴하여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C.시간대/요일별



네이버 검색광고의 경우 품질지수가 좋지 않았으며 특정시간대에서만 전환이 일어났습니다.

시간대 설정을 하여 품질지수 관리를 하며 더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할 예정입니다.


이후 관리에 대하여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꿀팁을 알고싶으시다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컨설팅 도와 드리겠습니다!

02-6049-4608

감사합니다 :)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