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 월예산 500만원 이하만 보세요!(2)

작성자 박현지
작성일 2024.04.19
조회수 647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1:1 밀착형마케터박현 입니다.



1편을 안 보신 분이라면 미리 광고비 월예산 500만원 이하만 보세요!

위 링크를 통해 보시고 오셔도 좋습니당 :)



월예산 500만원 이하 집행하시는 분들의 최대 난제 중 하나는 경쟁사를 이기는 법입니다.

타 경쟁사에 비해 가격 경쟁력이 있다면 추천하는 매체가 있고,

단가 자체가 비싸지 않은 업종에게 추천하는 매체도 또 다릅니다.


이렇듯, 다양한 매체 활용에 대한 방안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모든 업종에서나

가능한 매체 제안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전략적인 미디어 믹스를 활용


ROAS가 우수한 매체는 물론, 여러 성격의 소비자들을 확보할 수 있는

지면을 병행하며 유연하게 집행 해야 합니다.


매출의 구조적 성장을 위해서는 세밀한 타겟팅 전략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마케팅 퍼널의 변화로, 온라인 시장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직접적인 체험 이전에

소비자들은 잠재 단계에서 제품을 접하고 고려하게 됩니다.


이후, 간접적인 체험 단계를 거처 구매로 이어지기 때문에 일정 수준의 꾸준한

월간 콘텐츠 지수결제전환률을 달성하기 위해 잠재 단계의 고객의 유입을 위한

배너 매체, 이를 기반으로 운영할 수 있는 리타겟팅, 키워드 타겟팅 등을 활용하여

검색광고 내의 시너지 확보, 직간접적인 체험의 단계에서 유입된 소비자들의 이탈을 막기위해

‘바이럴 마케팅리뷰 이벤트와 높은 콘텐츠 발행량을 유지해야 합니다.




추가적인 집행 방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상담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또 다른 저의 글이 궁금하시다면 ?!



<최신인기게시글>

 

예산이나인력이제한적인브랜드의문제해결법

효율을올리는 SNS 타겟팅 Tip.

배너광고모르면이것만보세요

브랜딩과전환뭐부터해야할까?

쇼핑광고그냥놔두면손해봅니다.

상황별꼭필요한광고는?

어느곳에서도무조건되는소재활용법

 

<함께보면유용한시리즈모음>

 

이거모르면 Meta 쓰신다고말하면안됩니다!

이거모르면 Meta 쓰신다고말하면안됩니다!(2)

이거모르면 Meta 쓰신다고말하면안됩니다!(3)

 

글만알면마케팅할수있습니다검색광고

글만알면마케팅할수있습니다검색광고(2)

글만알면마케팅할수있습니다검색광고(3)

 

나만알고싶은마케팅사이트- ep.아이디어

나만알고싶은마케팅사이트- ep.후킹문구


매출을올리는소비자패턴파악하기

매출을올리는소비자패턴파악하기(2)

 

오늘도저의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