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 월예산 500만원 이하만 보세요!(2)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1:1 밀착형마케터박현지 입니다.
* 1편을 안 보신 분이라면 미리 광고비 월예산 500만원 이하만 보세요!
위 링크를 통해 보시고 오셔도 좋습니당 :)
월예산 500만원 이하 집행하시는 분들의 최대 난제 중 하나는 경쟁사를 이기는 법입니다.
타 경쟁사에 비해 가격 경쟁력이 있다면 추천하는 매체가 있고,
단가 자체가 비싸지 않은 업종에게 추천하는 매체도 또 다릅니다.
이렇듯, 다양한 매체 활용에 대한 방안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모든 업종에서나
가능한 매체 제안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전략적인 미디어 믹스를 활용
ROAS가 우수한 매체는 물론, 여러 성격의 소비자들을 확보할 수 있는
지면을 병행하며 유연하게 집행 해야 합니다.
매출의 구조적 성장을 위해서는 ‘세밀한 타겟팅 전략’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마케팅 퍼널의 변화로, 온라인 시장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직접적인 체험 이전에
소비자들은 잠재 단계에서 제품을 접하고 고려하게 됩니다.
이후, 간접적인 체험 단계를 거처
구매로 이어지기 때문에 일정 수준의 꾸준한
‘월간 콘텐츠 지수’와 ‘결제전환률’을 달성하기 위해 잠재 단계의 고객의 유입을 위한
배너 매체, 이를 기반으로 운영할 수 있는 리타겟팅, 키워드 타겟팅 등을 활용하여
검색광고 내의 시너지 확보, 직간접적인 체험의 단계에서 유입된 소비자들의 이탈을 막기위해
‘바이럴 마케팅, 리뷰 이벤트’와 높은 콘텐츠 발행량을 유지해야 합니다.
추가적인 집행 방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상담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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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도저의글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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