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맨드젠? 디스커버리? 뭔지 모르시겠죠?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오늘은구글 애즈 디맨드젠 캠페인에대해말씀드려보려합니다.
디멘드젠 캠패인이 뭔지 아직 모르시고 가끔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은 기존에 있던 디스커버리 캠페인에서
더 좋게 바뀌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디맨드젠은 쇼츠, 지메일, 유튜브 등
참여와 액션을 유도하기 좋은 캠페인입니다.
참여와 액션을 포착하므로Google의 영향력이 가장 크고
모든 광고주가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눈길을 끄는 여러 형식의
광고를 게재하려는 소셜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YouTube는 다른 동영상 서비스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비해
제품 및 브랜드를 조사하는 데 사용되는 비율이2배더 높으며,
시청자들은YouTube광고가 다른 동영상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보다 훨씬 신뢰도가 높고 설득력 있으며 정직하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실 디맨드젠 캠페인의 이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 이점
1.광고의 영향 확대
YouTube및Google에서 가장 몰입도 높고 시각적인
표시 경로(YouTube,디스커버, Gmail)에 광고를
게게재하여잠재고객의 구매 의욕을 불러일으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통해 최대30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에게도달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2.맞춤 광고 경험
잠재고객 중심의 광고 소재를 사용하여 소비자를 유도합니다..
클릭 몇 번이면 구글AI의 도움을 받아 가장 몰입도 높은
시각적 광고 소재가 가장 관련성 높은 잠재고객에게 게재되고,
또한A/B실험을 통해 광고 소재 접근 방식을 세밀하게
조정하여정기적으로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측정
클릭수 최대화 입찰로 전체 유입경로를 최적화하여
사이트 방문과같은 구매 고려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사용하면 웹사이트 트래픽에 맞게 최적화하고,
가치가 높은 사용자를 전환하며,효율적인 측정항목에 입찰하는
동시에데이터 기반 기여 분석을 사용하여 구글 생태계에서
캠페인 전체의 가치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더자세한내용이궁금하시거나꿀팁을알고싶으시다면
언제든아래연락처로문의주시면무료로컨설팅혹은인사이트분석도와드리겠습니다!
02-6049-4608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