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맨드젠? 디스커버리? 뭔지 모르시겠죠?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즈 디맨드젠 캠페인에대해 말씀드려보려 합니다.
디멘드젠 캠패인이 뭔지 아직 모르시고 가끔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은 기존에 있던 디스커버리 캠페인에서
더 좋게 바뀌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디맨드젠은 쇼츠, 지메일, 유튜브 등
참여와 액션을 유도하기 좋은 캠페인입니다.
참여와 액션을 포착하므로 Google의 영향력이 가장 크고
모든 광고주가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눈길을 끄는 여러 형식의
광고를 게재하려는 소셜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YouTube는 다른 동영상 서비스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비해
제품 및 브랜드를 조사하는 데 사용되는 비율이 2배 더 높으며,
시청자들은 YouTube 광고가 다른 동영상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보다 훨씬 신뢰도가 높고 설득력 있으며 정직하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실 디맨드젠 캠페인의 이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 이점
1. 광고의 영향 확대
YouTube 및 Google에서 가장 몰입도 높고 시각적인
표시 경로(YouTube, 디스커버, Gmail)에
광고를
게게재하여 잠재고객의 구매 의욕을 불러일으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통해 최대 30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2. 맞춤 광고 경험
잠재고객 중심의 광고 소재를 사용하여 소비자를 유도합니다..
클릭 몇 번이면 구글 AI의 도움을 받아 가장 몰입도 높은
시각적 광고 소재가 가장 관련성 높은 잠재고객에게 게재되고,
또한 A/B 실험을 통해 광고 소재 접근 방식을 세밀하게
조정하여 정기적으로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측정
클릭수 최대화 입찰로 전체 유입경로를 최적화하여
사이트 방문과 같은 구매 고려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사용하면 웹사이트 트래픽에 맞게 최적화하고,
가치가 높은 사용자를 전환하며, 효율적인 측정항목에 입찰하는
동시에 데이터 기반 기여 분석을 사용하여 구글 생태계에서
캠페인 전체의 가치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꿀팁을 알고싶으시다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컨설팅 혹은
인사이트 분석 도와 드리겠습니다!
02-6049-4608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