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맨드젠? 디스커버리? 뭔지 모르시겠죠?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4.09.21
조회수 243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

황준호AE 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즈 디맨드젠 캠페인에대해 말씀드려보려 합니다.

 



디멘드젠 캠패인이 뭔지 아직 모르시고 가끔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은 기존에 있던 디스커버리 캠페인에서

더 좋게 바뀌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디맨드젠은  쇼츠, 지메일, 유튜브 등

참여와 액션을 유도하기 좋은 캠페인입니다.

 

참여와 액션을 포착하므로 Google의 영향력이 가장 크고

모든 광고주가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눈길을 끄는 여러 형식의

광고를 게재하려는 소셜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YouTube는 다른 동영상 서비스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비해

제품 및 브랜드를 조사하는 데 사용되는 비율이 2 더 높으며,

 

시청자들은 YouTube 광고가 다른 동영상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보다 훨씬 신뢰도가 높고 설득력 있으며 정직하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실 디맨드젠 캠페인의 이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 이점


1. 광고의 영향 확대

 

YouTube  Google에서 가장 몰입도 높고 시각적인

표시 경로(YouTube, 디스커버, Gmail)에 광고를

게게재하여 잠재고객의 구매 의욕을 불러일으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통해 최대 30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2. 맞춤 광고 경험

잠재고객 중심의 광고 소재를 사용하여 소비자를 유도합니다..

 

클릭 몇 번이면 구글 AI의 도움을 받아 가장 몰입도 높은

시각적 광고 소재가 가장 관련성 높은 잠재고객에게 게재되고,

 

 

또한 A/B 실험을 통해 광고 소재 접근 방식을 세밀하게

조정하여 정기적으로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측정


 

클릭수 최대화 입찰로 전체 유입경로를 최적화하여

사이트 방문과 같은 구매 고려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사용하면 웹사이트 트래픽에 맞게 최적화하고,

 

가치가 높은 사용자를 전환하며, 효율적인 측정항목에 입찰하는

동시에 데이터 기반 기여 분석을 사용하여 구글 생태계에서

캠페인 전체의 가치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꿀팁을 알고싶으시다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컨설팅 혹은 인사이트 분석 도와 드리겠습니다!

02-6049-4608

감사합니다 :)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