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4 꿀팁) 몇시 몇분 몇초에 들어와서 어떤 행동 했을까?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4.12.30
조회수 131
  •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황준호입니다.
    오늘은 GA4를 통해 고객이 홈페이지로 유입된 이후 어떤 행동을 했는지
    또 어떤 매체로부터 유입하였으며 언제 다시 재방문하고, 언제 구매했는지
    GA4에서 제공하고 있는 기본 템플릿을 통해 정확한 시간대까지
    조금 더 직관적으로 확인 하 실 수 있습니다.

    1. 먼저 '탐색' - 우측 상단에 '템플릿 갤러리' 로 들어갑니다. 


  • 2. 여러 템플릿 중 사용자 '개별화 분석'에 접속합니다.





    3. 접속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주로 보시고 싶은 기준(세션수,이벤트수,구매수익 등)으로 , 유효사용자 ID 를 클릭하여 접속하시면





    4. 아래와 같이 처음 접속한
    a.지역 b. 매체 & 캠페인 c. 시간 d. 이벤트 이외 커스텀을 하여 희망하시는 여러 지표들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관련한 내용 혹은 GA4 관련하여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02-6049-4608 황준호 문의 남겨주세요!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