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팡
작성자 : 정현아
작성일 : 2024-03-15
조회수 : 554
댓글 0
마케팅 KPI
매출액 증대
집행성과
ROAS 523%, 자사명 검색량 213% 증가
집행내용
[SA]
- 쇼핑검색 메인키워드/서브키워드 분리 운영
- 주요 전환발생키워드가 확고한 업종 특성, 해당 메인 키워드는 노출 지면 별 그룹 분리 운영
- 서브키워드 발굴 진행 중
- 파워링크 메인키워드 경쟁도에 따라 입찰 진행
- 서브키워드 발굴 / 입찰가 테스트
[DA]
- 브랜딩 위주 광고 운영
- 자사몰 유입 발굴 / 이탈 방지 배너 운영
댓글
0
정현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