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메티에르김포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4.10.11
조회수 390
thumb-nail

업종

부동산/건설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트래픽 증가 및 DB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SA, GFA

집행성과

DB 30% 증가 및 트래픽 증가

홈페이지

https://metiers.co.kr/

운영전략

- 타겟팅 세분화를 통해, 지역, 성별, 연령대별 타겟팅 분리


- 지역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 발굴을 통해 노출량 증대


- 메인 키워드 시간대별 분리 운영을 통한 효율 증대


- 소재 다양화를 통해 각 타겟별 DA 소재 분리운영


- 타겟팅 관심사/구매의도 분석을 통해 분리운영


- CTR 업종 평균보다 약 1% 이상 달성


- 실제 수주 건 목표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데일리툴
2024.10.14
다음글
셀라딕스
2024.10.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