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설아래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11.28
조회수 418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15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랜드검색

집행성과

ROAS 88% → 333% 달성

운영전략

1. 파워링크

- 브랜드 키워드 미운영, 신규 캠페인 생성하여 운영

- 키워드 효율 파악 후 저효율 키워드 필터링, 신규 키워드 지속 발굴

- 시간대별/연령별/성별별 입찰 가중치 관리


2. 쇼핑검색

- 브랜드 키워드 위주 전환을 위한 브랜드 키워드 캠페인 신규 생성

- 전환 키워드 파악하여 리그룹핑 진행

- 시간대별/연령별/성별별 입찰 가중치 관리


3. 브랜드검색

- 브랜드 키워드 검색량 증가에 따른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추후 검색량 증가에 따른 계약금액 증가 방지를 위한 3개월 계약 진행

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다음글
렌블링(앱)
2024.11.2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