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멜번꼬마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 2024.12.04
조회수 286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작년대비 ROAS 증대와 구매전환 5,000건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GFA 카탈로그형

집행성과

ROAS 1,143% 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thefancygio

운영전략

이관전 기존 운영 현황

1.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으로 신규 매체에 대한 니즈

2. PC/MO 디바이스 분리운영 X

3. 캠페인명 분리 기준이 모호하고 캠페인 단위별 관리 부진

4. 쇼핑검색 확장소재 활용 미비

5. 제외키워드 관리 미흡


이관후 개선 방향

1. 네이버 GFA 카탈로그형 신규 제안하여 추가 진행

2. PC/MO 캠페인 디바이스 노출 매체 분리 운영과 기존 캠페인 노출매체 세부적인 관리

3. 쇼핑검색 확장소재 추가홍보문구 추가 등록

4. 구매 전환에 따른 세부적인 입찰가 상향or유지 진행

5. 메인상품 품질지수 5칸으로 상향 개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아이씨카드넷
2024.12.05
다음글
SCK파스타몰
2024.11.29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