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컴펫홈

작성자 문태주
작성일 2025.02.28
조회수 246
thumb-nail

업종

가전/디지털, 반려동물, 어플리케이션, 기타

광고 주제

SNS광고, 모바일광고

광고 매체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유저 APP 다운로드 각 유형별 매체에 해당되는 목표 CPI 달성

집행매체

SNS광고, 배너광고

집행성과

유저 APP 목표 CPI 달성을 위한 세팅 수정

운영전략

1. 구글애즈 앱설치 캠페인 진행 

- 그룹 분리가 안되어있어 실적 확인 어려움. 그룹 분리를 통해 소재 리프래쉬 및 예산 쏠림 현상 방지

-타겟 설치당 비용 설정하여 CPI 감소

-이전 데이터 확인하여 효율 좋은 소재 발굴

-잠재고객 설정


2. 메타 캠페인 진행

- 그룹 분리가 안되어있어 실적 확인 어려움. 그룹 분리를 통해 소재 리프래쉬 및 예산 쏠림 현상 방지

-목표 타겟 미설정되어있어, 타겟 설정 진행

-이전 데이터 확인하여 효율 좋은 소재 발굴

GAIQ구글애널리틱스

모든 광고를 기초부터 튼튼하게. 광고의 정석 문태주 마케터입니다.

높은 건물을 지으려면, 기초 뼈대가 튼튼해야 합니다. 
저는 혼자만의 광고가 아닌, 광고주님과 함께 성장하는 광고를 진행하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Rbfy 리바이포유
2025.02.28
다음글
네이처메딕
2025.02.27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