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동영상 광고 활용방법!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정아 마케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카카오 동영상 광고입니다!
지난번 소개드린 카카오 비즈보드와 카카오 디스플레이광고 이후에
카카오모먼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세번째 광고 유형입니다.
<카카오 모먼트 어떻게 사용할까? 보러가기>
<카카오 디스플레이광고 활용방법! 보러가기>
카카오 동영상 광고란?
브랜드 세이프티가 보장되는 카카오의 프리미엄 콘텐츠 영역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입니다.
카카오의 전국민 대상 유저풀을 기반으로 최적의 오디언스에게 동영상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동영상 광고를 통해서 보다 강력한 브랜딩과 타겟 커버리지 확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노출유형
1개의 소재로 인스트림과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를 한 번에 노출합니다.
인스트림 노출 지면
1. 카카오톡 2. 카카오톡 채팅방 3. 카카오TV 앱/웹 4. 다음
아웃스트림 노출 지면
1. 카카오톡 2. 다음 3. 카카오서비스
목표 및 과금
동영상 조회를 효율적으로 높이기 위한 최적화 시스템으로
광고주의 동영상 광고를 많은 사람들이 조회하도록 유도하여 홍보 및 브랜딩을 강화합니다.
동영상 조회 당 비용이 과금되는 방식 (CPV)으로 효율적인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를 활용한 다양한 광고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광고를 진행해보세요!
이 외에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 공식대행사 AMPM 글로벌 김정아마케터에게 문의 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