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동영상 광고 활용방법!

작성자 김진혁
작성일 2024.02.23
조회수 607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정아 마케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카카오 동영상 광고입니다!


지난번 소개드린 카카오 비즈보드와 카카오 디스플레이광고 이후에

카카오모먼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세번째 광고 유형입니다.


<카카오 모먼트 어떻게 사용할까?  보러가기>

< 카카오 비즈보드 활용방법! 보러가기>

<카카오 디스플레이광고 활용방법! 보러가기> 


카카오 동영상 광고란?


브랜드 세이프티가 보장되는 카카오의 프리미엄 콘텐츠 영역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입니다.

카카오의 전국민 대상 유저풀을 기반으로 최적의 오디언스에게 동영상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동영상 광고를 통해서 보다 강력한 브랜딩과 타겟 커버리지 확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노출유형


1개의 소재로 인스트림과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를 한 번에 노출합니다.




인스트림 노출 지면



   1. 카카오톡                      2. 카카오톡 채팅방            3. 카카오TV 앱/웹                  4. 다음


           



아웃스트림 노출 지면


1. 카카오톡                                           2. 다음                                       3. 카카오서비스


      



목표 및 과금


동영상 조회를 효율적으로 높이기 위한 최적화 시스템으로

광고주의 동영상 광고를 많은 사람들이 조회하도록 유도하여 홍보 및 브랜딩을 강화합니다.

동영상 조회 당 비용이 과금되는 방식 (CPV)으로 효율적인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를 활용한 다양한 광고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광고를 진행해보세요!


이 외에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 공식대행사 AMPM 글로벌 김정아마케터에게 문의 주세요!


<김정아 마케터 소개 보러가기>

 


댓글

0

선착순 무료 컨설팅 문의하기
광고컨설팅 4팀 이정우 마케터 / 02-6049-1168
TEL. 02-6049-1168
E-mail. honestcow@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