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에 인스타그램 릴스를 사용하는 방법 1.
안녕하세요 광고 컨설팅 1팀 이현노AE입니다.
오늘은 비즈니스에 인스타그램 릴스를 사용하는 6가지 방법 중
3가지 먼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즈니스에 인스타그램 릴스를 사용하는 6가지 방법-
릴스를 비즈니스 전략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아이디어가 필요하실 텐데요.
아직 릴스에는 인스타그램 템플릿과 같은 다양한 템플릿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는 주어진 틀에 국한되지 않고, 창의적으로 재미있게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인스타그램 릴스를 사용하여 어떻게 비즈니스 SNS에 대한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01. 교육 콘텐츠 제작하기
교육 콘텐츠는 다양한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장소 추천, 옷을 코디하는 방법, 제품 사용 방법 등 시청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같은 유형의 동영상을 여러 개 꾸준히 게시하면 해당 분야의 전문가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베이커리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빵을 굽는 방법을 정기적으로 소개한다면 대중은 당신을 제빵 전문가로 인식할 것입니다.
한 여성 인플루언서는 홈데코 소품을 만들어 릴스에 업로드하고, 집을 어떻게 꾸미는지를 보여줍니다.
동영상에서 그녀는 팔로워들에게 자사의 소파와 베개를 새롭게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홈데코에 관해 신뢰할 만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전문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02. 고객 스토리 홍보하기
대중은 고객이 제작한 콘텐츠나 고객과 관련해 회사에서 직접 만든 동영상 등을 통해 당신이 비즈니스로 어떻게 소통하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
릴스를 사용하여 고객의 평가나 리뷰를 강조하여 보여주면 사용자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바로 나타나기 때문에 브랜드를 쉽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03. 비하인드 스토리 공유하기
SNS에서 진정성을 보여주면 고객들이 단순히 회사나 비즈니스의 관점으로만 보지 않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인식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직원을 소개하거나 회사에서 근무하는 일상을 공유하고,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과정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대중은 브랜드의 개성을 발견하고, 직원들이 비즈니스를 어떻게 성공적으로 이끌어가는지를 보게 됩니다.
환경 보호 회사는 인스타그램에서 릴스를 사용하여 팀이 어떻게 일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수중 사진작가가 어떻게 커버 이미지를 촬영하는지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사진 자체만으로도 이미 훌륭하지만, 그 사진 뒤에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 즉 실제 촬영 과정을 공유함으로써 대중의 관심을 더욱 끌어냅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유익 하셨나요?
다음시간에는 비즈니스에 인스타그램 릴스를 사용하는 방법4~6단계를 알아보러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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