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이노랩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4.06.18
조회수 379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증대 및 브랜딩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일반키워드 전환매출액 증가

운영전략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 쇼핑검색 내 카테고리 부적합으로 노출되지 않는 검색어 셋팅 

- 일반키워드 추가 셋팅 

- 제품별 그룹핑 및 확장소재 변경 


●쇼핑검색

- 제품별 그룹핑을 통한 검색어 확장 및 일반키워드 전환 증대 

- 시즌별 확장소재 교체 및 

- 매체 / 성별 / 연령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절약

- 클릭은 많이 되나 전환이 되지 않은 키워드의 경우 제외키워드 설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절약


●브랜드검색

- 주별/시즌 소재 변경 

- 클릭 및 전환이 되지 않은 검색어의 경우 필터링 및 새 검색어로 교체 





댓글

0

이전글
그라운드랩
2024.06.18
다음글
멈칫
2024.06.18
선착순 무료 컨설팅 문의하기
광고컨설팅 4팀 이정우 마케터 / 02-6049-1168
TEL. 02-6049-1168
E-mail. honestcow@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