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커피랩
이정우 마케터
2024-07-09
조회수 : 529
댓글 0
마케팅 KPI
DB 전환수 증대
집행 성과
이관 대비 DB 147% 증대
집행내용
커피 창업 및 소자본창업 업체
<운영전략>
- 다양한 연령 / 성별 / 소재 / 문구 A/B 테스트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 전환키워드에 집중하여 클릭률 및 전환률 관리 위한 메인키워드 그룹 생성하여 맞춤관리
- 시간대 및 연령대별 타겟 테스트하여 타겟집단 맞춤 소재 전달
- 키워드 그룹핑 및 대량등록을 통한 키워드 5000 -10000개 확보
<성과>
이관 대비 DB 147% 증대
댓글
0
이정우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