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피크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 2024.07.09
조회수 371
업종
가구/인테리어/건축/건설/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주식/증권/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병원/의약/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기기산업/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어플리케이션/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의류/패션잡화/인쇄/출판/사무/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쇼핑몰/음식점/기타
마케팅 KPI
ROAS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ROAS 증대
집행내용
선스틱 및 화장품, 뷰티 업체
<운영전략>
- 네이버 SA 세부키워드 세팅 후 입찰가 상시 조정
- 입찰 순위 유연하게 조정하여 과소진 방지
- 전환키워드에 집중하여 클릭률 및 전환률 관리 위한 메인키워드 그룹 생성하여 맞춤관리
- 시간대 및 연령대별 타겟 테스트하여 타겟집단 맞춤 소재 전달
<성과>
ROAS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