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피크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 2024.07.09
조회수 371

업종

가구/인테리어/건축/건설/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주식/증권/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병원/의약/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기기산업/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어플리케이션/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의류/패션잡화/인쇄/출판/사무/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쇼핑몰/음식점/기타

마케팅 KPI

ROAS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ROAS 증대

집행내용

선스틱 및 화장품, 뷰티 업체

 

<운영전략>


- 네이버 SA 세부키워드 세팅 후 입찰가 상시 조정


- 입찰 순위 유연하게 조정하여 과소진 방지


- 전환키워드에 집중하여 클릭률 및 전환률 관리 위한 메인키워드 그룹 생성하여 맞춤관리


- 시간대 및 연령대별 타겟 테스트하여 타겟집단 맞춤 소재 전달


<성과>

ROAS 증대
3월 한정 선착순 무료 컨설팅 문의하기
광고컨설팅 4팀 이정우 마케터 / 02-6049-1168
TEL. 02-6049-1168
E-mail. honestcow@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