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하람
작성자 : 유호준

작성일 : 2022-09-19

조회수 : 7271

댓글 0

홈페이지

https://www.designharam.co.kr/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매출액 증가

집행성과

자사명 검색량 증가

집행내용

네이버 SA - 메인/서브키워드 세분화 및 주력 키워드 상순위 입찰 유지
SNS - 브랜드 톤앤매너에 맞는 소재 제작 및 광고 노출, 상세 타겟팅 활용하여 전환 유도
TG - 확보된 모수를 활용하여 리타겟팅을 세분화하여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유호준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선착순 무료 컨설팅 문의하기
광고컨설팅 4팀 이정우 마케터 / 02-6049-1168
TEL. 02-6049-1168
E-mail. honestcow@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