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브랜드 인지도

작성자 양다빈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6

"브랜드 인지도" (이)란?

브랜드 인지도란 소비자가 특정 브랜드에 느끼는 익숙함 정도를 의미합니다. 브랜드 인지도는 소비자가 브랜드의 로고, 이름, 상품, 기타 자산을 얼마나 잘 인식하는지에 따라 측정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주와 동반 성장하는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식품제조 S ->  매출증가 300%, ROAS 230% 성장 

-식품제조 P ->  자사검색량 3배 증가, 매출증가 420% 성장

- 건기식 P -> 매출 230% 성장

-건기식 C -> ROAS 420% 달성

-종합몰 C -> 자사검색량 4배 증가 및 매출 상승

-여행사 H -> 문의량 1.7배 증가

-운동용품 P -> ROAS 300% 성장

-애견식품 D  -> ROAS 280% 성장

-주류업체 I  -> 매출증가 240%

-생활리빙 G -> 자사유입량 5배 증가

-법률번역 K -> 문의량 3배 증가

-뷰티 E -> ROAS 320% 달성

- 디지털 가전 G사 ->  자사명 제외 ROAS 320% 달성


댓글

0

이전글
브랜드 자산
2024.04.11
다음글
브랜드 액티비즘
2024.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