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브랜드검색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6

"브랜드검색" (이)란?

브랜드 검색이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서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최상단에 노출되는 컨텐츠 검색형 검색광고로 해당 브랜드 키워드에 상표권을 가진 광고주(본사)만이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의 한 형태입니다. 브랜드 검색광고에는 브랜드 키워드만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 가능 키워드 개수는 총 30개 입니다.
# 브랜드 키워드
마케터자격이수

성과 개선에 벼락이란 없다

마케팅을 보다 체계적으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빅스팬딩 업체 성과 개선 사례 다량 보유, 함께 계단을 오르는 마케터 이다은 입니다.

댓글

0

이전글
마케팅 전략
2024.04.11
다음글
미디어렙
2024.04.11